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사실 100만원으로 주식을 시작한지는 6개월쯤 되어 가는듯 하다.

작년 후반기에 코오롱인더를 매수 했다가 나의 의지가 아닌 말 그대로 비자발적인 장기투자를 시작하게 되면서 주식 시장에 첫발을 딛게 된 계기가 되었다..

 

흠... 처음부터 이렇게 될 줄 알았더라면 시작도 안했을텐데...

뭐..그래도 시작하지 않고 아무것도 모르고 지나가는 것보다는 하나라도 시작해서 천천히 알아가는게 더 낫지 않을까~?!! 라고 스스로를 위로해 본다.^^;;;;

 

오늘 파라다이스 2주를 매수 했으니..

삼성증권 계좌에 파라다이스 2주, 코오롱인더 10주, 미투젠 15주가 담겨져 있다.

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 오늘 매수한 파라다이스만 100원 남짓 플러스 수익을 올리고 있고 나머지 코오롱인더와 미투젠 두 종목은 마이너스, 손실을 내고 있다.

 

코오롱인더는 무려 20만원 넘게 마이너스...흐미..^^;;; 언제쯤 7만원대 후반까지 올라갈지 아시는 분~~~손~~?

 

삼성증권 주식계좌

 

자금을 더 투입해서 코오롱인더 종목의 평균단가를 낮추는게 맞지만 현재 100만원 남짓의 자금만을 투자하기로 결정했기에 좀 더 지켜 보기로 한다.

 

코스피 지수는 끝을 모르고 우하향...

기관.외인은 매도 물결, 개인만 매수..... 그러니 내가 매수한 종목들이 한동안 오를 이유가 없겠죠~~?...

 

러시아 푸틴이 제발 제정신이 돌아와서 빨리 전쟁을 멈춰야 할텐데...

코로나도 하루빨리 종식이 되어야 마스크 벗고 나들이도 가고 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~..

이래저래 우울한 요즘이네요..

 

코스피 지수

 

100만원이 200만원이 되고, 1000만원이 될 때까지...

주식 초보를 벗어나는 그 날까지... 경제.주식흐름.재무제표 공부에 매진~~

 

오늘 하루도 모두 성투 합시다.

 

반응형
댓글